top of page

YBM과 함께 패러디를


토익시험을 주관하는 YBM시사영어사의 CF제작건입니다.

이미 에일리, 정준영씨가 출연하는 TVCF를 선보인 후였고, 이를 YBM의 스타강사님들이 패러디하는 콘티의 '준비된 영상'이었습니다. 항상 광고제작은 급박하고 시간이 촉박하지만 이 번건 만큼 시급한 건도 들물었습니다.

촬영은 종로에 위치한 종로YBM에서 진행되었고, '무려' 다섯 팀에 달하는 강사님들의 촬영이 진행됐습니다. 각 강사님들은 강남, 신촌 등 다른 지부의 YBM강사님들을 망라해 전국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선별되었습니다.

촬영 이틀 전에 섭외를 마친 종로YBM 건물의 촬영장소들로 스텝들은 종일 수 많은 장비들을 옮기느라 여념이 없었고, 한 분 한 분의 강사님들의 메인촬영이 끝난 뒤에는 블루스크린 촬영지로 옮겨서 촬영을 또 해야했기에 더욱 더 촉박하고 힘들었습니다.

'배동희'님, '미친토익'등 많은 끼를 보여주시는 강사님들의 촬영은 순조롭고 재미있게 진행됐지만 그렇지 못 한 대부분의 촬영에서는 강사님들의 본모습을 끌어내는 것이 관건이었습니다. 이에 강사님들이 편하게 연기하실 수 있도록 평소 강의모습을 주문드렸고, 시종일관 밝은 분위기로 이끌어 성공리에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.

편집, 후반 작업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된 영상은 8월초, 바로 유투브, 블로그 등 각종SNS를 통해 노출되기 시작했습니다. 성수기를 맞는 클라이언트가 부디 저희 영상으로 좋은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.


Featured Posts

Recent Posts

Search By Tags

아직 태그가 없습니다.

Follow Us

  • Facebook Classic
  • Twitter Classic
  • Google Classic
bottom of page